다혜는 2003년 여름 7월 9일 미국 Savannah라는 도시에서 태어났어요. 예정일 이틀앞두고 3.06킬로그램의 건강한 공주님이 나왔답니다.

분만실에서 찍은 제사진 보이시죠? 퉁퉁 뿔었어요~

산간해주시러 외할머니 오시기도 전에 나와버려서 여러사람 걱정이 말이 아니었답니다.
더불어 이렇게 멀리까지 오셔서 고생해주신 외할머니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다혜가 태어난 사바나는 조지아주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라지만 사실은 시골이나 마찬가지예요. 대신 공기는 아주 맑답니다. 동남부라 여름엔 아주 푹푹 찌지만요.

현재는 아빠 직장때문에 2005년 봄에 이사와서 캘리포니아 Los Angeles에서 살고 있습니다. 4계절 날씨도 좋고 한국음식도 많아서 살기가 참 좋답니다.

다혜 아빠는 Savannah College of Art and Design에서 Computer Art 석사 과정을 졸업하고 현재 Encore Hollywood에서 Visual Effect Artist로 일하고 있습니다. 엄마는 다혜랑 놀아주느라 너머 힘들어요!!!

왼쪽에 보이는 사진이 우리 엄마, 아빠랍니다. 우리엄마아빠 맞아요? 이런모습 처음이예요~

다혜는 아무거나 잘 먹는답니다. 과일도 아주 좋아하구요. 그중에 서도 수박을 제일로 좋아해요.

이 홈페이지는 다혜 첫돌 기념으로 다혜 엄마가 만들어준 거랍니다. 가끔 들려주셔서 다혜가 얼마나 컸나 봐주세요~